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음의 힘을 키우는 시간
    해외 제휴 마케팅 성장일기 2020. 12. 28. 11:43

    프로핏 온라인 그룹에는 매주 새로운 강의 2개가 업로드된다.

    매주 월, 수 저녁 새로운 기수들에게 제공되는 라이브 방송을 녹화하여 기존 그룹원들에게 공유해주는 특별 서비스인데 계속 변화하는 플랫폼 비즈니스를 하려면 꾸준히 공부하는 것이 필요하다. 그래서 난 강의가 업로드되면 바로 듣고 새로운 것을 익히고 실천하려고 하지만 가끔씩은 마인드가 무너져 다시 일어서는데 시간이 걸리곤 한다.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내 속도에 맞춰 나아가는 것이 제일 중요하기에 포기하지 않는 힘을 가진 마인드를 갖추려고 노력한다.

    틈틈이 유튜브에서 동기부여 영상을 보거나 책을 읽어서 마음에 힘을 키우지 않으면 작은 외부의 충격에도 상처를 입어서 무너질 수도 있다. 그래서 이렇게 성장과정을 기록을 하는 것도 마인드셋을 유지하기 위한 일부 과정이다.

    사업은 마인드 셋이 90%라고 경험자들은 마인드 셋을 강조하는데 사업을 경험해 가면서 정말 공감하게 된다.

     

    나는 지난 주말 동안 다른 분들은 어떻게 클릭 뱅크 사업을 하는지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검색해 보다가 내 눈에 띈 2명의 유튜브 채널을 주말 내내 돌려보았다. 한국에서 클릭 뱅크 사업을 하는 분은 우리 그룹원이 대부분인데 미국에는 다양한 분들이 채널을 운영하며 각종 제휴 마케팅에 대한 정보와 함께 자신의 방법을 공유하고 있었다.

    영상에 한글자막이 없었지만 나는 이 사업을 시작하면서 영어를 잘하는 게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되어 영어공부를 꾸준히 했는데 읽고 듣는 능력이 예전에 비해 많이 성장되어서 비즈니스 관련 영상을 보는 것이 불편하지 않았다.

    영어능력이 향상되어가는 것 또한 이 사업을 통해 내가 얻게 된 혜택 중 하나이다.

     

    나는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하고 커미션을 받는 방식으로 제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데 내가 본 유튜브 채널은 무료 트래픽을 통한 패시브 인컴에 대한 방법을 알려주었다. 하지만 내가 무료 트랙픽을 이끌어내기 위해서는 영어로 모든 정보를 올리고 소통해야 하는데 아직은 어렵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직 자유롭게 의사소통이 어려운 영어능력을 가지고 있는 나는 지금은 어렵지만 앞으로 그렇게 페이지를 만들고 그룹을 만들어 무료 트랙픽을 사용해 볼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된 것만으로도 수확이라고 생각하며 또 하나 배운 것에 대해 그리고 더 발전해 나가야 하는 것에 대해 감사함을 느꼈다.

     

    오늘은 새롭게 그룹에서 홍보하게 된 강아지 훈련 제품에 대한 이미지를 정리하고 광고 문구와 헤드라인 그리고 랜딩페이지를 구상하고 마무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하루를 보낼 것이다. 매일 아침 목표를 정하지 않으면 워밍업을 핑계로 페이스북 세상에서 떠돌아다니며 놀게 된다. 첨에는 워밍업 하는 것이 힘들었는데 어느 날부터인가 워밍업 하는 것에 더 많은 시간을 사용하며 내가 하는 사업의 중심을 잃고 방황하고 있었다.

    이 사업의 핵심은 패턴을 방해하는 이미지를 만들어 내 광고가 클릭되도록 만들어야 한다.

    페이스북 광고정책에 위배되지 않으면서 패턴을 방해하는 이미지와 과학적이지만 과학적이지 않는 사실을 들어 광고를 만드는 이런 과정이 힘들지만 나는 즐거운 놀이라 생각하며 이 사업을 즐겁게 배우며 키워가고 있다.

     

    삶은 현재가 이어져 미래로 나아가기에 미래는 존재하지 않는다.  현재가 곧 미래인 것이다.

    현재를 즐기며 이렇게 하나씩 필요한 것들을 채워 가다 보면 내가 채운 하나하나의 퍼즐들이 모여 완성된 작품이 보일 것이다. 나는 지금을 사랑하며 현재에 집중하는 삶을 이어간다. 

     

     

     

Designed by Tistory.